고객센터


FAQ

스텝 주니어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FAQ를 참조하세요.

원하는 내용이 없어도 걱정마세요. 고객님의 문의, 불만사항 등을 신속히 처리해드리기 위해
1:1 문의 게시판과 상담 전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질문 수업은 바로 시작할 수 있나요?
    답변 수강신청 후 사이트 내 [내 강의실]로 접속하여 수업시작을 원하시는 일자와 수업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되도록 교재를 준비하는 시간까지 참고하여 설정하시면 좋습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수업 시작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질문 신청자와 실제 수업 진행자의 정보가 달라도 수업진행이 가능한가요?
    답변 저희 쪽으로 실제 수업 진행자의 영문이름, 연락처를 알려 주시면 수업이 가능하도록 조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질문 수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수업은 06:00부터 24:00까지 이루어 지며, 원하시는 수업 시간을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수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정해진 수업시간을 지켜야 하는 것이 원칙이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으실 경우 변경이 가능하며, 이 경우는 1회성이 아니라 수업하는 모든 요일의 시간이 변경되며, 강사 스케줄에 따라 강사 변경 가능성도 있습니다.
    질문 수업 하루만 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수업이 있는 평일의 강사스케줄은 이미 확정이 되어 있는 것이라서 하루만 시간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업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사전 연기를 통해 차후에 보강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질문 수업시간에 전화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사전 연기 없이 무단 결석의 경우에는 보강수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수업시간에 강사는 3회에 걸쳐 전화를 하고, 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에는 문자 메세지로 통보되며 결석 처리가 됩니다.
    질문 공식 휴강일은 언제이며, 보강은 이루어 지나요?
    답변 공식 휴강일은 한국의 공휴일인 국경일과 추석, 크리스마스 입니다. 이 기간에는 특별한 사유가 있지 않은 이상 수업과 보강이 없습니다.
    질문 수업연기 및 보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연기를 원하시는 수업 3시간 전까지(그 이후는 연기 불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20회 수강권은 4회 가능하며 8회, 12회 수강권은 2회 가능합니다. 사이트 내 [내 강의실]> [학습진행상황] 원하는 일자의 [연기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해당일의 수업을 연기 신청할 수 있으며, 그 후 생성되는 [보강 등록]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일자를 선택하여 보강 등록을 합니다. 또는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연기 및 보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반드시 사전에 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일 강사의 전화를 받아서 불가피하게 수업은 하지 못하고 바로 끊었을 경우에는 취소로 처리가 되며 보강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질문 강사의 결석이나 시스템 장애로 인한 결강 때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회원님께 사전 공지를 해 드리며, 담당 강사분이 결석하신 경우에는 대체 강사분이 수업진행을 해주시거나, 이후 보강(연장)수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시스템 장애로 수업진행이 되지 못한 경우에도 보강(연장) 수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단, 자연재해나 불가향력의 경우에는 미처 사전 공지를 해드릴 수 없는 경우도 있으니 회원님의 양해 바랍니다.)
    질문 장기출장이나 해외 출장으로 인한 수업연기나 홀딩이 가능한 지요?
    답변 사전 연기를 통한 보강 수업은 월 2회/월3회로 제한되며, 홀딩도 가능합니다. 단, 1주일 이상 홀드 후 다시 시작하실 때에는 스케줄에 따라 강사 변경이 생길 수 있으며 최장 3개월 이내에 재 시작을 하셔야 합니다.
    질문 주당 수업 횟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회원의 학습 일정에 따라 주당 수업 횟수는 변경이 가능하며, 수강권에 상관 없이 월 1회 수업 횟수 변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