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스텝 주니어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FAQ를 참조하세요.

원하는 내용이 없어도 걱정마세요. 고객님의 문의, 불만사항 등을 신속히 처리해드리기 위해
1:1 문의 게시판과 상담 전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질문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답변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그리고 이미 구매하신 쿠폰으로의 결제 등이 있습니다.
    질문 수강료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수강료는 주 몇 회 수업이 이루어지는지, 수업 형태(유선전화/무선전화), 수업 과정에 따라서 달라지는 부분입니다. 홈페이지 [수강안내]>[수강신청]에 보시면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질문 연장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My page]>[재수강 신청] 메뉴를 통해 연장 신청이 가능하며, 종료일 3일 전까지 신청 및 입금이 완료 되어야 합니다.
    질문 수강증, 영수증, 출석 확인증, 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답변 내 강의실에서 계산서를 제외한 것은 직접 출력이 가능하며, 계산서의 경우에는 결제한 달에만 발급이 가능하므로 당월 내에 별도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환불은 가능한가요?
    답변 수업이 진행 되기 이전의 환불에 대해서는 카드 수수료 등의 비용을 제외하고 100%환불 가능합니다. 다만 수업이 진행되는 중간에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 남은 수업 만큼 수강료를 환불 해 드립니다.



    취소/환불/연기관련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제 17조(수강 취소 및 환불)

          1)수강신청 후 7일 이내 수강료를 지불하지 않을 시 수강신청이 자동 취소 됩니다.
          2)“스텝폰”는 수강승인 전 회원의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3)“스텝폰”는 회원이 수강중인 유료강의를 취소할 경우, “스텝폰”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기획재정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의거하여
             수강을 취소하고 수강료를 환불합니다. 
             단, 허위 과장 광고나 3회 이상 강사 무단 결강인 경우를 제외 하고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스텝폰”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수업 미 진행 시(수업시작 24시간 전): 100% 환불, 결제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 또는 취소
             ②‘1개월 미만’ 결제 시
                1/3 미만 진행 : 결제 금액의 2/3 환불
                1/2 미만 진행 : 결제 금액의 1/2 환불
                1/2 이상 진행 : 환불 불가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른 환불 처리 가능(일할 계산)

             ③‘1개월 초과’ 결제 시
                - 1개월 이상의 계속적 이용계약인 경우로서 소비자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지 시,
                해지 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
                단, 계약체결일 또는 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위약금 없이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만
                공제하고 환급
                - 이용료는 소비자가 지급한 모든 비용을 포함함
                   예) 교재비 등 별도의 부대 비용
                - <기획재정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의거>

          5)“스텝폰”의 환불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환불수단은 “스텝폰”의 환불 수단 범위 안에서만 가능합니다.
             ① 신용카드 결제 된 금액: 현금으로 환불(송금수수료 및 카드수수료 별도)
             ② 계좌이체 결제 된 금액: 현금으로 환불
             ③ 포인트로 결제 된 금액: 포인트로 환불
          6)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이 “스텝폰”에 접수완료 되었을 경우, 회원은 접수 완료 시점부터 해당 유료강의를 수강할 수 없습니다.
          7)“스텝폰”는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에 따라 환불이 완료되었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8) 유료 서비스의 이용 시 부득이한 사정으로 “스텝폰”가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 이에 해당되는 금액을 회원이 지정하는 계좌로
             환불 합니다.
          9)“스텝폰” 수강 신청 후 수업 연기 및 홀딩은 아래 기준에 따릅니다.
             ① 1개월(기간) 기준 주2회 수업은 1회까지 수업 연기 가능
             ② 1개월(기간) 기준 주3회 수업은 2회까지 수업 연기 가능
             ③ 1개월(기간) 기준 주5회 수업은 3회까지 수업 연기 가능
                - 수업연기 횟수에 따라 보강 가능
                - 보강 수업은 기존 담당강사의 스케줄이 맞지 않을 경우 다른 강사로 대체될 수 있으며, “스텝폰”는 이를 회원에게 안내함.
                - 시스템 오류 등으로 수업 진행이 원활하지 않았을 경우 보강 수업 지정이 가능함.
             ④ 연속으로 3회, 10일 이상 수업 연기 할 경우 장기간 홀딩으로 명명함.
             ⑤ 장기간 홀딩인 경우 담당강사가 없어지며, 홀딩 기간이 종료된 이후 강사가 새로 지정됨.
             ⑥ 홀딩은 최장 3개월까지 가능하며, 회원의 개인 사정에 의해 불가피한 경우 총 2회 전체 6개월에 한해서 가능함.
             ⑦ 장기간 홀딩의 경우 잔여 수업 기간에 대한 환불은 불가함.
             ⑧ 9일 이내의 홀딩인 경우 지정된 강사가 그대로 유지 되도록 함.
             ⑨ 기간은 실제 수업횟수가 아닌 홀딩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해당 되는 일수를 의미함. 

    고객센터 070-4681-4511 로 문의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