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스텝 주니어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FAQ를 참조하세요.

원하는 내용이 없어도 걱정마세요. 고객님의 문의, 불만사항 등을 신속히 처리해드리기 위해
1:1 문의 게시판과 상담 전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질문 교재 및 레벨 선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정규 수업을 하시기 전에 현지 강사와 레벨테스트를 먼저 받아 보시고, 그 레벨테스트 결과에 대해서 저희 담당 매니저가 연락을 드려서 맞는 레벨과 교재와 수업 스케줄을 정한 후 진행됩니다.
    질문 수업 교재는 어던 것이며, 구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수업교재는 각 프로그램의 성격과 개인 수준에 따라 선정된 교재를 사용합니다. 교재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좀 더 자세히 나오며, 시중 서점 어디에서나 개별적으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질문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답변 회원님이 테스트 신청 시 입력하신 번호로 해외에 있는 강사분이 직접 전화하시어 테스트가 진행 됩니다. 신청하신 시간에서 10분 전후로 레벨테스트 시간이 결정될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은 강사분 질문에 대해 대답하시는 식의 간단한 회화테스트가 진행되는 것입니다.
    질문 한 레벨(교재 한 권)을 끝내는 데 얼마나 소요되나요?
    답변 각 과정의 레벨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만, 주5회선 기준으로 보통 3개월 가량 소요됩니다. 회선 수가 적거나 결석으로 인해 개인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질문 반드시 교재로만 수업을 해야 하나요?
    답변 다양한 영역에 대해 보다 안정적인 수업 진행을 위해서는 교재로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만, 1:1  맞춤 학습인 만큼 강사와 협의하여 프리토킹 수업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질문 레벨테스트 없이 수업진행도 가능한가요?
    답변 회원님이 레벨을 인지하고 계신 경우에는 레벨테스트 진행 없이 바로 수강 신청하여 수업 진행도 가능합니다. 다만 좀 더 정확하고 효율적인 수업을 위해 레벨테슽 진행 후에 수강신청 하시는 방법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수업도중에 레벨 변경도 가능합니다.
    질문 레벨 변경도 가능한가요?
    답변 수업 도중에 회원님께 교재 레벨이 맞지 않는다고 판단이 될 경우에는 레벨  변경이 가능합니다. 강사와 회원 모두 요청하실 수 있는 사항이며, 변경된 레벨에 대한 교재는 새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질문 회원 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답변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수 My page>회원 정보 변경에서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업을 받으시고자 하는 번호를 변경 하시고자 하시면 고객센터로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질문 유무선 변경도 가능한가요?
    답변 유선-무선, 무선-유선으로 변경 모두 가능합니다. 단 무선의 경우에는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녹취 파일이나 강사 코멘트 확인이 가능한가요?
    답변 [내 강의실] > [나의 수업일정표]에서 출석한 날짜의 [강의결과]를 클릭하시면 수업 평가를 확인 하거나 수업 녹음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성적표 제공이 되나요?
    답변 매일 수업이 끝나면 당일 수업에 대한 강사의 코멘트를 [내 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 달 수업이 끝났을 경우에는 담당 강사님으로부터 월말 평가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내 강의실]>[학습평가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월말평가서는 회원님의 한 달 수업에 대해 보완된 점과 취약한 점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질문 Writing 첨삭은 가능한가요?
    답변 정규 수업과정은 아니지만, 영어일기, 이력서, 자기소개서, 에세이 첨삭 서비스를 이용해 Writing에 대해서도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어일기의 경우 [내 강의실]>[영어일기 작성] 메뉴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각종 변경이나 요청사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사이트 내 1:1 문의를 이용하여 문의를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10:00~18:00까지 전화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강사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담당 강사분과 호흡이나 수업 방식이 맞지 않으실 경우 변경이 가능합니다.
    질문 강사는 전담강사인가요?
    답변 매 수업마다 강사가 변경되는 것이 아닌 1:1 전담강사입니다. 회원님의 별도의 요청이나 강사 개인의 사정에따라 더 이상 수업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변경이 되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담당 강사의 수업이 어려울 경우 대체강사 수업을 통해서 진행이 됩니다.
    질문 레벨이 변경되면 강사도 변경되나요?
    답변 레벨이 변경된다 하더라도 진행하시던 담당 강사분과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단 시간 변경을 하시게되면 강사 변경 가능성이 있습니다)
    질문 강사에게 제가 전화를 걸 수도 있나요?
    답변 수업 시 확인되는 발신번호는 발신전용 번호로 수신이 불가합니다.
    질문 강사는 어떤 분들인가요?
    답변 전원 학사 이상의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별도 트레이닝 센트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은 물론 다년간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며, 한국의 문화와 예절 등의 수업을 거친 전화영어 전문 강사진입니다.
    질문 내가 원하는 강사로 선택할 수 있나요?
    답변 강사의 성별 등 특별히 원하시는 부분이 있을 경우 미리 알려주시면 참고하여 강사 배정이 가능하나, 간혹 강사 스케줄로 인해 원하시는 시간에 수업 선택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질문 수업은 바로 시작할 수 있나요?
    답변 수강신청 후 사이트 내 [내 강의실]로 접속하여 수업시작을 원하시는 일자와 수업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되도록 교재를 준비하는 시간까지 참고하여 설정하시면 좋습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수업 시작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질문 신청자와 실제 수업 진행자의 정보가 달라도 수업진행이 가능한가요?
    답변 저희 쪽으로 실제 수업 진행자의 영문이름, 연락처를 알려 주시면 수업이 가능하도록 조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질문 수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수업은 06:00부터 24:00까지 이루어 지며, 원하시는 수업 시간을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수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정해진 수업시간을 지켜야 하는 것이 원칙이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으실 경우 변경이 가능하며, 이 경우는 1회성이 아니라 수업하는 모든 요일의 시간이 변경되며, 강사 스케줄에 따라 강사 변경 가능성도 있습니다.
    질문 수업 하루만 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수업이 있는 평일의 강사스케줄은 이미 확정이 되어 있는 것이라서 하루만 시간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업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사전 연기를 통해 차후에 보강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질문 수업시간에 전화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사전 연기 없이 무단 결석의 경우에는 보강수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수업시간에 강사는 3회에 걸쳐 전화를 하고, 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에는 문자 메세지로 통보되며 결석 처리가 됩니다.
    질문 공식 휴강일은 언제이며, 보강은 이루어 지나요?
    답변 공식 휴강일은 한국의 공휴일인 국경일과 추석, 크리스마스 입니다. 이 기간에는 특별한 사유가 있지 않은 이상 수업과 보강이 없습니다.
    질문 수업연기 및 보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연기를 원하시는 수업 3시간 전까지(그 이후는 연기 불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20회 수강권은 4회 가능하며 8회, 12회 수강권은 2회 가능합니다. 사이트 내 [내 강의실]> [학습진행상황] 원하는 일자의 [연기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해당일의 수업을 연기 신청할 수 있으며, 그 후 생성되는 [보강 등록]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일자를 선택하여 보강 등록을 합니다. 또는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연기 및 보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반드시 사전에 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일 강사의 전화를 받아서 불가피하게 수업은 하지 못하고 바로 끊었을 경우에는 취소로 처리가 되며 보강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질문 강사의 결석이나 시스템 장애로 인한 결강 때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회원님께 사전 공지를 해 드리며, 담당 강사분이 결석하신 경우에는 대체 강사분이 수업진행을 해주시거나, 이후 보강(연장)수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시스템 장애로 수업진행이 되지 못한 경우에도 보강(연장) 수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단, 자연재해나 불가향력의 경우에는 미처 사전 공지를 해드릴 수 없는 경우도 있으니 회원님의 양해 바랍니다.)
    질문 장기출장이나 해외 출장으로 인한 수업연기나 홀딩이 가능한 지요?
    답변 사전 연기를 통한 보강 수업은 월 2회/월3회로 제한되며, 홀딩도 가능합니다. 단, 1주일 이상 홀드 후 다시 시작하실 때에는 스케줄에 따라 강사 변경이 생길 수 있으며 최장 3개월 이내에 재 시작을 하셔야 합니다.
    질문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답변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그리고 이미 구매하신 쿠폰으로의 결제 등이 있습니다.
    질문 수강료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수강료는 주 몇 회 수업이 이루어지는지, 수업 형태(유선전화/무선전화), 수업 과정에 따라서 달라지는 부분입니다. 홈페이지 [수강안내]>[수강신청]에 보시면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질문 연장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My page]>[재수강 신청] 메뉴를 통해 연장 신청이 가능하며, 종료일 3일 전까지 신청 및 입금이 완료 되어야 합니다.
    질문 수강증, 영수증, 출석 확인증, 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답변 내 강의실에서 계산서를 제외한 것은 직접 출력이 가능하며, 계산서의 경우에는 결제한 달에만 발급이 가능하므로 당월 내에 별도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환불은 가능한가요?
    답변 수업이 진행 되기 이전의 환불에 대해서는 카드 수수료 등의 비용을 제외하고 100%환불 가능합니다. 다만 수업이 진행되는 중간에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 남은 수업 만큼 수강료를 환불 해 드립니다.



    취소/환불/연기관련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제 17조(수강 취소 및 환불)

          1)수강신청 후 7일 이내 수강료를 지불하지 않을 시 수강신청이 자동 취소 됩니다.
          2)“스텝폰”는 수강승인 전 회원의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3)“스텝폰”는 회원이 수강중인 유료강의를 취소할 경우, “스텝폰”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기획재정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의거하여
             수강을 취소하고 수강료를 환불합니다. 
             단, 허위 과장 광고나 3회 이상 강사 무단 결강인 경우를 제외 하고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스텝폰”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수업 미 진행 시(수업시작 24시간 전): 100% 환불, 결제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 또는 취소
             ②‘1개월 미만’ 결제 시
                1/3 미만 진행 : 결제 금액의 2/3 환불
                1/2 미만 진행 : 결제 금액의 1/2 환불
                1/2 이상 진행 : 환불 불가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른 환불 처리 가능(일할 계산)

             ③‘1개월 초과’ 결제 시
                - 1개월 이상의 계속적 이용계약인 경우로서 소비자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지 시,
                해지 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
                단, 계약체결일 또는 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위약금 없이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만
                공제하고 환급
                - 이용료는 소비자가 지급한 모든 비용을 포함함
                   예) 교재비 등 별도의 부대 비용
                - <기획재정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의거>

          5)“스텝폰”의 환불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환불수단은 “스텝폰”의 환불 수단 범위 안에서만 가능합니다.
             ① 신용카드 결제 된 금액: 현금으로 환불(송금수수료 및 카드수수료 별도)
             ② 계좌이체 결제 된 금액: 현금으로 환불
             ③ 포인트로 결제 된 금액: 포인트로 환불
          6)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이 “스텝폰”에 접수완료 되었을 경우, 회원은 접수 완료 시점부터 해당 유료강의를 수강할 수 없습니다.
          7)“스텝폰”는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에 따라 환불이 완료되었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8) 유료 서비스의 이용 시 부득이한 사정으로 “스텝폰”가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 이에 해당되는 금액을 회원이 지정하는 계좌로
             환불 합니다.
          9)“스텝폰” 수강 신청 후 수업 연기 및 홀딩은 아래 기준에 따릅니다.
             ① 1개월(기간) 기준 주2회 수업은 1회까지 수업 연기 가능
             ② 1개월(기간) 기준 주3회 수업은 2회까지 수업 연기 가능
             ③ 1개월(기간) 기준 주5회 수업은 3회까지 수업 연기 가능
                - 수업연기 횟수에 따라 보강 가능
                - 보강 수업은 기존 담당강사의 스케줄이 맞지 않을 경우 다른 강사로 대체될 수 있으며, “스텝폰”는 이를 회원에게 안내함.
                - 시스템 오류 등으로 수업 진행이 원활하지 않았을 경우 보강 수업 지정이 가능함.
             ④ 연속으로 3회, 10일 이상 수업 연기 할 경우 장기간 홀딩으로 명명함.
             ⑤ 장기간 홀딩인 경우 담당강사가 없어지며, 홀딩 기간이 종료된 이후 강사가 새로 지정됨.
             ⑥ 홀딩은 최장 3개월까지 가능하며, 회원의 개인 사정에 의해 불가피한 경우 총 2회 전체 6개월에 한해서 가능함.
             ⑦ 장기간 홀딩의 경우 잔여 수업 기간에 대한 환불은 불가함.
             ⑧ 9일 이내의 홀딩인 경우 지정된 강사가 그대로 유지 되도록 함.
             ⑨ 기간은 실제 수업횟수가 아닌 홀딩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해당 되는 일수를 의미함. 

    고객센터 070-4681-4511 로 문의주십시요.

    질문 주당 수업 횟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회원의 학습 일정에 따라 주당 수업 횟수는 변경이 가능하며, 수강권에 상관 없이 월 1회 수업 횟수 변경이 가능합니다.